아벤느,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아벤느,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인기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의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이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보습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 시상식으로,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 제품을 결정한다.

보습 에센스 부문 어워드 위너(AWARD WINNER)로 선정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아벤느 온천수를 가득 담아 모든 피부 타입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수분 세럼이다.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활성성분 아쿠아 돌로미아에™가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아벤느 독자기술 코히덤™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보습막으로 겉을 감싸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에 닿자마자 쫀쫀하게 녹아 드는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특징으로, 빠른 흡수력은 물론 거칠어진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케어한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약 3개월 간의 철저한 심사를 거쳐 보습 에센스 부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만큼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의 우수한 제품력은 이미 증명된 셈”이라며, “점점 건조해지는 날씨에 피부 고민이 깊어진다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1등 보습 에센스로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