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체험단 모집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체험단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 모집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환절기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촉촉한 수분 앰플 클렌저인 ‘클렌징 앰플’을 체험할 수 있는 ‘초민감 극성피부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 노폐물을 씻어내고,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는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사용감이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수분 앰플을 피부에 직접 롤링해 촉촉한 수분 앰플 마사지는 물론,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지난 6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7%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답변한 바 있다. 

클렌징 앰플 체험단 신청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을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더뷰티풀팩터, #클렌징앰플, #피부유산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은 오는 10월 2일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한 우수 후기자 20명에게는 클렌징 3종 세트 등 선물도 증정된다. 

이밖에도 뷰스타 ‘엠마뷰티’는 네이버 갓신상 동영상 리뷰를 통해 클렌징 앰플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말끔하게 클렌징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제품력과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네이버 ‘패션뷰티’판 갓신상 코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 단 하루 동안 클렌징 앰플 25% 할인 혜택과 함께 마스크 2종, 파우치 샘플 4종을 증정한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제형의 수분 앰플 클렌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뷰티풀 팩터의 수분 클렌징을 통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한 세안은 물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진 피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