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오캄, 수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드오캄, 수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자연성분 및 청정해수 미네랄 함유

내 피부에 가장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 가을철 외부자극에 대비해 탄력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출시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가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다.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하여 피부 표피층의 보습과 영양을 유지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청귤, 녹차, 동백나무잎, 편백나무 등 제주산 추출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더불어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성 물질을 중화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을 함유해 가을철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자극을 방지한다.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2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6%가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응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토너임을 입증했다.

가을철 피부 수분관리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