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올인원 바디워시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넛지방산 주원료, 보습에 효과적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보습 기능을 강화한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는 코코넛지방산을 주원료로 사용한 순비누 성분의 리퀴드솝 제품으로 샴푸와 바디워시를 겸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코코넛지방산뿐 아니라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제조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는 피부 보습 효과가 높은 솔비톨, 베타인, 병풀추출물 등의 원료가 함유돼 샤워 후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고 보습력 유지에 탁월하다. 

특히 컴프리잎에서 추출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과 각종 외부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 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고, 기존의 히알루론산보다 친수성이 강하고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3중 저분자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 수분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는 인공 향료가 가미되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제조돼 전 연령대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상품을 개발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는 샤워용 스펀지나 타올에 펌핑 후 사용하거나, 샴푸로 사용 시엔 두피에 도포한 후 거품을 내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물로 헹구면 된다.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