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 & 보습제 2종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 & 보습제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분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건조한 가을철에 연약해지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과 ‘엑소메가 콘트롤 보습제 2종’을 선보인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라인은 베스트 셀러로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하는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한 민감성피부 타입이라면 모두 사용 할 수 있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은 고보습 식물성 글리세린 오일 클렌저로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00ML에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750ML로 출시했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고함유 된 오일 폼 클렌저로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한 건성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약산성 pH 클렌저로 피부를 보다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고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텍스처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엑소메가 콘트롤 밤 DEFI’의 기존 제품은 극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밀폐용기 DEFI를 채택하고 보존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DEFI가 펌프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밀폐용기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용기에 묻어남 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다. 엑소메가 콘트롤 보습제 2종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텍스처로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 된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사용 가능하며 피부의 건조함 및 개인 선호도에 따라 촉촉한 크림 타입 혹은 풍부한 보습감의 밤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