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샘플링 이벤트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샘플링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9.09.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1만명 대규모 샘플링 실시
리얼베리어 새 모델 배우 도은비 기용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환절기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항하는 피부장벽 탄탄키트를 총 1만명에게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보습 제품을 발라도 느껴지는 피부 건조, 떨어지는 피부 탄력 등 환절기 피부 고민은 무너진 피부장벽이 그 원인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민감해진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깨닫고,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피부장벽을 강화해 내 안의 잠들어있는 피부잠재력을 깨우자는 리얼베리어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줄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ml와 익스트림 크림 앰플 5ml,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한 보습 크림으로, 사용 2주 후 99.4%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72시간 보습 지속효과를 임상으로 검증 받았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익스트림 크림 마스크는 익스트림 크림 속 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함유한 제품들이다. 보습진정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준다.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샘플링 이벤트는 916일부터 109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