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 ‘가디언’ 입점
셀퓨전씨,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 ‘가디언’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종의 썬·기초 제품 선보이며 동남아 시장 적극 공략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싱가포르 최대 H&B스토어 가디언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가디언은 왓슨스(Watsons), 사사(SASA)와 함께 싱가포르의 3대 대형 H&B스토어 중 하나다. 이번에 셀퓨전씨는 대표 인기 제품인 ‘레이저썬스크린100’을 포함해 썬 4종과 포스트알파 기초 2종, 트리악 기초 4종 등 총 10종의 썬, 기초 제품을 현지 탑 셀링 20개 매장에 선 런칭, 올해 내 약 120개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입점 초기지만 썬 제품의 사용감과 기능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레이저썬스크린100, 토닝썬스크린100, 버블팩’ 등의 제품은 현지 소비자들과 영업 채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셀퓨전씨는 나머지 매장 입점에도 박차를 가하며 동시에 매장 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또한 싱가포르 주요 매거진 내 광고 운영 및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코워크(협업)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며 싱가포르 내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이끌어가는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아 가겠다는 계획이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연중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싱가포르의 환경적 특성에 셀퓨전씨 썬 제품 특유의 저자극, 끈적임 없는 산뜻함,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 및 사용 가능한 점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싱가포르가 동남 아시아의 핵심 국가인 만큼 현지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세일즈 성과 등이 주변 동남아 국가로 확산, 그에 대한 파급력이 클 것이라고 예상돼 싱가포르 내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중국, 일본, 홍콩 등 주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미주, 유럽 등 전세계 24개 국가에 진출, 왓슨스, 사사, 가디언, 메디케어, 티몰, 타오바오 등의 글로벌 유통채널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