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에스쁘아 강남 쇼룸 방문
‘레드벨벳 조이’, 에스쁘아 강남 쇼룸 방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내 다양한 컨텐츠 체험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레드벨벳 조이10, 최근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을 방문해 나만의 커스텀 파우더를 만들 수 있는 파우더 앤 플레이서비스를 체험하고 매장 내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했다.

조이는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커스텀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파우더 앤 플레이서비스 뿐 아니라, 쿠션 테일러링 플레이 존에서 스킨톤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스킨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비글로우 미니 쿠션에 담아가는 서비스를 체험했다. 신제품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의 다양한 컬러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믹스앤플레이퍼포먼스를 관람해보는 등 매장 내 다양한 서비스들을 경험했다.

또한, 에스쁘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우더 앤 플레이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팬들과 소통하여 파우더 이름을 조이러브로 짓는 등 강남 쇼룸 매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이는 강남 쇼룸 매장 광고 사진에 사인을 남기고, 라이브 방송에서 평소 좋아하는 에스쁘아 제품을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다양한 컬러들을 믹싱하여 선보이는 믹스 앤 플레이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