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션스, 브랜드 론칭 및 올리브영 입점
더포션스, 브랜드 론칭 및 올리브영 입점
  • 윤경선
  • 승인 2019.09.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벌 FAST BEAUTY를 추구하는 ㈜에이치아이피브랜드즈의 스마트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더포션스’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더포션스’는 스마트 미니멀리즘이라는 컨셉의 성분 본래의 힘을 담은 1:1 피부 맞춤케어 브랜드로, 그날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더포션스 제품 라인은 총 3가지로 워터 에센스 라인 3종, 에너지 앰플 라인 4종, 오일 세럼 라인 3종이 있다.

먼저 워터 에센스 라인은 단일 성분 100% 추출물이 함유된 ‘갈락토미세스 워터 에센스’, ‘쑥 워터 에센스’, ‘병풀 워터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어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너지 앰플 라인은 ‘펩타이드 앰플’, ‘히알루론산 앰플’, ‘칼라민 앰플’, ‘Q10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가 필요로 하는 성분을 담아 고민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모이스처라이징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일 세럼 라인은 ‘호호바 오일 세럼’, ‘동백 오일 세럼’, ‘티트리 오일 세럼’으로 피부 건강 관리의 필수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수분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포션스는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별로 레이어링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갈락토미세스 워터 에센스’와 강력 보습 수분 폭탄 ‘히알루론산 앰플’,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100% 유기농 ‘호호바 오일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또한 활력 없이 생기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지친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쑥 워터 에센스’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Q10앰플’, 에너지 가득 탱글 피부로 관리해주는 ‘펩타이드 앰플’, 건조한 피부에 산뜻한 보습감을 주는 ‘동백 오일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번들번들 끈적이는 유분, 그리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민감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병풀 워터 에센스’와 산뜻한 노세범 피부를 위한 핑크 파우더 ‘칼라민 앰플’, 고민 스팟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티트리 오일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