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1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세먼지를 세정에 도움주는 딥 클렌저

끌레드벨(Cledbel)이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에는 여러 매체를 통해 정화가 뛰어난 식물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은 미세먼지 흡착과 응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묵은 각질, 미세 각질, 피부 윤기, 피부 톤, 피부 투명도 개선, 보습, 모공,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을 마쳤다. 또한 실제 미세먼지와 실제 초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주는 임상 실험도 완료하였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끌레드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메이크업, 노폐물 뿐만 아니라 점점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끌레드벨의 신제품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오는 13일 오후 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