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공식 후원
에바끌레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 JTBC GOLF 동시에 방송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전개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지난 8월 29일부터 1일까지 진행된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9월1일부터 2주간 JTBC & JTBC GOLF에서 동시에 방송되며 에바끌레르는 7번홀, 14번홀 총 2개홀에 각각 광고판을 설치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수한 품질의 골프전용 썬블럭으로 인정받고 있는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을 없애고 촉촉하고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기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또 골프라운딩 후 골프전용 수분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더욱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