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옴므 브로스, 가을 맞이 할인 프로모션
DPC 옴므 브로스, 가을 맞이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0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까지 공식몰에서 50% 할인 프로모션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계절 변화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DPC의 남성 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를 오는 9월 22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엠에스코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DPC에서 선보이고 있는 남성화장품 ‘DPC 옴므 브로스’는 국내 최초 남자 뷰티 에디터이자 현재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본인이 직접 겪은 피부 고민과 다년간의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과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로 구성된 올마이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마이키트와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50% 할인뿐만 아니라 선착순 2,500명에게는 콧털제거기가 함께 증정된다. 

DPC 옴므 브로스의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는 모과, 레몬밤, 오렌지 블러썸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 와 피지 등으로 쌓인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밀도 높은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제공한다. 

스킨을 바르는 것조차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한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산뜻한 피부라는 컨셉으로 정제수 0%, 로열 워터 89%를 함유한 안개분사 미스트 세럼이다.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 남성을 위해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촉촉함을 더한다. 또한, 은은한 머스크 향이 세련된 도시 남성의 매력을 더해준다. 

DPC 옴므 브로스 전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로열 워터’가 들어가 있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가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로열 워터는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2세 등 장수한 여왕들이 식수와 목욕물로 사용했던 영국 왕실의 물로서 스코틀랜드 국립공원의 보호구역에서 취수해 사용된다. 

DPC 관계자는 “남자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가을을 맞아 남성들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피부는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DPC 옴므 브로스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기능과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면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쌀쌀해지는 날씨와 어울리는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남성들의 매력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