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제작 지원
아띠베뷰티,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제작 지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 지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V오리지널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S2’에 제작 지원을 한다. 

‘리얼하이로맨스S2’는 ‘썸 베케이션’을 떠난 20대 청춘들의 핫하고 짜릿한 로맨스를 담아낸 웹예능으로, 지난 8월 28일 첫 공개 후 SNS를 들썩이며 큰 화제를 얻고 있다. 매력적인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은 물론 스무 살 첫 여름을 맞이한 청춘 남녀들의 솔직 발칙한 로맨스가 펼쳐져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웹예능에서 모회사 하이로닉의 미용 의료기기 기술력으로 개발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집속초음파를 적용해 즉각적인 리프팅,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해주는 베스트셀러 ‘울트라리프3’와 올해 첫 출시된 플라즈마 피부 관리기 ‘플라닉’ 등의 제품을 지원하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아띠베뷰티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웹예능 제작 지원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아띠베뷰티의 뷰티 디바이스를 로맨스 에피소드를 통해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며 “기술력을 베이스로 한 뛰어난 효과의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의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리얼하이로맨스S2’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얼하이로맨스S2’에 등장하는 디바이스의 스페셜 기획 세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웹예능을 보고 아띠베뷰티 홈페이지를 방문해 준 시청자들을 위한 웰컴 선물로 회원가입 후 배송비만 내면 55,000원 상당의 플라즈마 앰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리얼하이로맨스S2’ 시청 후 아띠베뷰티 제품이 등장하는 장면을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얼하이로맨스S2’ 제작 지원 기념 프로모션 및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띠베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