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3막 맞는 부모님 위한 웰에이징 제품 눈길
인생 3막 맞는 부모님 위한 웰에이징 제품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령화 사회’ 진입 앞두고 ‘웰에이(well-aging)징’ 트렌드 각광
자기 관리하는 부모님 위한 건강∙뷰티 관련 선물 인기

보건복지부가 지난달 발표한 ‘OECD 보건통계 2019년’에 따르면, 한국인의 기대수명은 82.7년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중 두 번째로 길었다. 이처럼 ‘100세 시대’, ‘초고령화 사회’가 눈앞으로 다가오면서 건강하게 나이 드는 웰에이징(Well-aging)이 중요해졌다.

웰에이징의 중심에는 ‘액티브시니어’가 있다. 액티브시니어는 시간적∙경제적 여유를 기반으로 소비 생활과 여유를 즐기는 중장년층을 의미한다. 이들은 외모나 건강관리 등에 관심이 많아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추석을 앞두고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제품으로 부모님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해보자.

■ 부모님 나이 감춰주는 ‘뷰티 제품’ 각광

나이보다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이제는 부모님 세대도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높다. 얼굴과 목의 주름으로 고민 중인 부모님이라면 세월의 흔적을 감춰 줄 뷰티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 ▲ 사진 : (좌로부터) 스트라이벡틴 ‘SD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셀리턴 '넥클레이'>

스트라이벡틴의 ‘SD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는 크림 하나로 얼굴뿐 아니라 데콜테까지 케어하는 토탈 리프팅 크림이다. 항노화 성분인 나이아신(비타민 B3)을 피부에 작용할 수 있는 형태로 변형시켜주는 스트라이벡틴만의 특허 기술 NIA-114™를 적용했다. 보습 핵심 성분 Collagex-CE Complex™이 피부 깊숙이 탄력과 보습을 부여하고 눈가, 팔자, 목 등 주름 고민이 있는 부위의 피부 속 조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셀리턴의 '넥클레이'는 피지선이 부족하여 주름이 더 쉽게 생기기 쉬운 목을 전문으로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360도로 LED가 부착되어 있어 앞목과 옆목, 뒷목까지 전체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근적외선, RED LED 2파장 케어 덕분에 목주름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목주름 변화 모습을 손쉽게 체크할 수 있다.

■ 실패 없는 부모님 선물 ‘건강기능식품’

멋지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은 부모님 선물로 언제나 사랑 받는 품목이다.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비타민과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대표적이다.

< ▲ 사진 : (좌로부터) 종근당 ‘벤포벨’,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

종근당의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코엔자임Q10, 비타민C·D·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겨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액체 형으로 되어 있어 섭취는 쉬우면서도 홍삼정의 유효성분은 모두 유지해 홍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루 1포로 개별 포장되어 홍삼의 일일권장섭취량인 3g 정량 섭취가 가능하다.

프로비라이프의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은 젖산을 생성해 장내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젖산을 가장 많이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진 ‘락토바시러스 불가리쿠스’를 포함해 유산균 종주국 불가리아에서만 자생하는 오리지널 유산균 2종과 한국인 장 특성에 맞춘 5종 균주를 더해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케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