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봄비 기초 라인 4종 리뉴얼 출시
파파레서피, 봄비 기초 라인 4종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제격!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오랫동안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은 봄비 기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였다. 파파레서피의 봄비 기초 라인은 스킨, 로션, 크림, 클렌징 폼까지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열젤리, 로열젤리 단백질, 프로폴리스가 혼합된 퀸즈 멀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봄비 기초 라인 4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봄비 촉촉 스킨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주는 약산성 제품으로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위한 데일리 피부 결 케어용으로 적합하다. 화장솜에 듬뿍 묻혀 유난히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부위에 2~3분가량 올려주면 스킨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봄비 돋움 로션은 꿀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바른 후에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봄비 수분 크림은 피부에 문지를수록 수분 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며 환절기 등 보습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평소 2배 정도 분량을 도톰하게 피부에 발라주면 촉촉한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봄비 꿀 보습 클렌징 폼은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사용하였으며, 조밀하고 미세한 거품을 생성시켜 피부 노폐물 세정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봄비 꿀 보습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 피부 보습 막이 형성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봄비 기초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하며 꿀 성분 본연의 강력한 보습력과 영양분을 담고자 노력하였다라며 촉촉하고 보습력이 뛰어나지만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바로 흡수되는 제형이므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라인이라고 말했다. 또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 속 당김이나 건조함으로 고민인 분들께 적극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