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속눈썹 연장 기기 윙크매직 아카데미 론칭
자동 속눈썹 연장 기기 윙크매직 아카데미 론칭
  • 윤경선
  • 승인 2019.09.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이태리 볼로냐 미용 박람회 프리미엄 제품 선정
9월 18일 국내 판매 시작 시장확대
우수 졸업자 해외 파견 강사 추천 특전 제공

한국적 기업 철학 W이론의 창시자 이면우 교수가 울산 UNIST에 창업한 벤처기업 (주)쿼드유가 윙크매직(WinkMagic) 아카데미 제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미용전공자뿐만 아니라 미용 비전공 취준생, 경단녀, 중장년층 구직자 등도 포함된다. 윙크매직은 세계 최초이자 세계 유일의 자동 속눈썹 연장 기기로 2019년 3월에 개최된 이태리 볼로냐 미용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태리 볼로냐에 선보인 데모 제품 시연 후 속눈썹과 기기를 先구매한 브라질 바이어가 9월 6일부터 울산 UNIST에 방문하여 윙크매직 심화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브라질에 이어 중국과 호주, 체코, 영국,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바이어들의 사전 주문 접수 중이며, 국내에서는 ㈜쿼드유 웹사이트를 통해 9월 18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속눈썹 연장과 탁월한 아이 리프팅(eye-lifting) 이중 효과로 차별화
기존 속눈썹 연장은 대부분 수작업 연장으로 약 1 시간 가량 소요되고, 속눈썹 제거를 위해 샵을 재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윙크매직은 15분 이내에 기기로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장이 가능하며, 집에서 혼자서도 속눈썹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윙크매직은 속눈썹 접착용 풀로 인한 부작용도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해외 아카데미 론칭 및 해외 미용학교와 제휴 계획
제 1기 윙크매직 아카데미는 9월18일부터 9월20일 3일 동안 서울에서 윙크매직 개발자인 이면우 박사와 개발팀이 직접 강의한다. 향후 지역별 거점 국가에 윙크매직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해외 유수 미용학교와 제휴를 추진 중이다. 따라서, 우수 졸업생 중 일부에게는 ㈜쿼드유가 참가하는 해외 박람회 및 해외 제품 론칭쇼, 해외 제휴 미용학교에 파견될 전문 강사로 우선 선발 자격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