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추석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브이티 코스메틱, 추석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시카 라인’과 ‘피토 라인’ 제품 최대 50% 할인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한달 동안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 라인’과 ‘피토 라인’의 스킨, 에멀전, 에센스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라인’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타오바오 몰에서 마스크, 기초, 색조 분야 등 상위권에 랭크 될 만큼 높은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하고 있어 외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환절기에 사용하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브이티 코스메틱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제품인 ‘시카 마일드 클렌징 워터’와 ‘브이티 시카 마일드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카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pH 5.5의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수분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 산뜻한 마무리를 돕는다. ‘브이티 시카 마일드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티슈의 편리함이 더해진 제품으로 부드럽고 도톰한 촉감의 원단이 자극없이 세정할 수 있도록 도우며 피부 노폐물은 물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워준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이티 코스메틱의 대표 라인인 시카 라인과 피토 라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라며 새롭게 출시된 시카 클렌징 제품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