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그래머 인기 제품 최대 13% 가격 인하
스킨그래머 인기 제품 최대 13% 가격 인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소비자에게 클린뷰티를 통한 가치소비 알릴 예정

㈜베이식스(김 버나드 리)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재구매율 75% 달성을 기념해 인기 제품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의 가격을 인하한다.

이번 가격 인하는 스킨그래머 제품 구매 후 만족한 고객들의 요청과 아낌없는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실시하게 되었다.

스킨그래머 관계자는 “지난 4월 브랜드 론칭 이후 인생템이라는 호평과 함께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며 “스킨케어 구매를 고민 중인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지만 금액이 다소 부담스럽다는 다수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킨그래머는 기존의 성분, 용량 등에 변화 없이 제품의 마진을 줄여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가를 변동한다. 안심성분은 물론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가격 인하로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클린뷰티를 통한 가치소비를 알릴 계획이다.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은 동시에 사용 시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 받았다.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와 아마존 원주민의 민간요법 원료인 안디로바씨오일, 마데카소사이드, 고순도 TECA 성분으로 구성된 스킨그래머만의 독자적인 유효성분 MMC™가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또한 스킨그래머는 제품 생산을 위한 모든 절차에서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의 포장과 부자재는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를 활용해 환경 부담을 줄이는 등 윤리적 소비 실천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