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데일리 첫 단계 패드형 토너 제품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조함과 민감함을 느끼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는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안젤리카 토너’의 세심함을 고스란히 담은 첫 단계 패드형 토너 제품이다.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100,000ppm 고함량 함유한 앰플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워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목화에서 유래한 부드러운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극세사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도톰한 양면 패드가 토너를 풍부하게 머금어 세심한 피부 결 정돈은 물론, 밀착력이 우수한 극세사면을 진정과 수분이 필요한 국소부위에 붙여 미니어처 마스크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안젤리카 토너 출시 이후 별도의 화장솜을 준비해 제품을 듬뿍 적셔 때로는 닦아 쓰는 토너로, 때로는 긴급 부분 마스크팩으로 활용한다는 소비자의 후기를 적극 반영해 이번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피부가 편안함을 느끼는 약산성 토너 제형 패드로 평소 민감 피부로 스페셜한 데일리 케어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