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웹드라마 깜짝 등장
자올 닥터스오더, 웹드라마 깜짝 등장
  • 윤강희
  • 승인 2019.09.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메이커스 속 홍보 제품으로 궁금증 자아내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KT 모바일, 한뼘TV 등의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이슈메이커스’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슈메이커스’는 유명 에디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신생 매거진 이슈메이커스의 동남아 시장 진출기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신생 매거진 사에서 아등바등 하루를 버티는 개미들의 전쟁 같은 회사 생활과 그 안에서 싹트는 우정과 로맨스, 20~30대의 포부를 그리고 있다.

극중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슈메이커스 매거진 내 홍보 제품으로 등장해 제품을 매거진에 노출시키기 위한 에디터들의 일상 속에서 노출됐다. 매거진 촬영을 준비하는 현배와 대현은 원년 멤버이자 넘버원 에디터인 보름에게 자올 시너지 부스터 우먼의 제품을 보고하고 지시를 받아 촬영을 진행하는 장면에서 등장한 것. 이러한 주인공들이 매거진 촬영하는 과정에서 올해의 색인 리빙코랄 색을 입힌 ‘자올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촬영장면의 컨셉과 어우러지며,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속 등장한 자올 닥터스오더의 ‘자올 시너지 부스터 우먼’과 ‘엣지 부스터’는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탈모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기존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에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추가해 여성들만을 위한 제품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석류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등과 5가지의 콩(녹두씨, 줄작두콩씨, 돌콩, 에스큘렌타렌즈콩씨, 캐롭씨)과 칡을 발효시켜 만든 추출물이 함유됐다. 이에 더해 감, 동백나무 잎, 캐럽열매의 복합 추출물까지 함유했다. 또한 산양삼추출물, 인삼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유래추출물과 특허 받은 조성물인 완두콩 펩타이드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드라마 속 이슈메이커스의 매거진은 트렌디한 아이템에 집중하는 회사인 만큼 두피, 탈모 업계 최초 정기 배송서비스, 업계 최로 리얼 검증 이벤트 등 업계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자올 닥터스오더와 잘 어우러진다고 생각해 이슈메이커스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러한 마케팅을 계기로 좋은 제품 개발은 당연하거니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