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URIAGE),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유리아쥬(URIAGE),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0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고난 예민 피부 민감도 케어하는 과민감 라인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유리아쥬(URIAGE)가 타고난 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과민감 라인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리아쥬의 과민감 라인은 선천적, 내부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생활습관, 컨디션 등 여러 요인에 즉각적으로 반응 하는 타고난 예민피부를 케어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은 피부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민감도를 밀착 케어해주고 유리아쥬의 천연 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다 건강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9월에 올리브영 단독으로 새롭게 출시한 과민감 피부용 클렌징 워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클렌징과 함께 보습 효과를 선사하여 필수적인 스킨케어 단계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붉게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 차단 효과로 추가 보습제 없이도 촉촉하고 자극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주는 애프리콧 추출물 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로 민감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한 후 과민감 케어 진정크림 '톨레덤 수딩 크림’의 효과적인 진정 보습 성분으로 피부 민감도를 케어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최소한의 제품만 바르고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과민감 라인 2-STEP이 완성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타고난 예민 피부는 외부 및 내부 컨디션에 따라 작은 변화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민감도를 밀착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에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도를 낮춰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로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해준 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톨레덤 수딩크림을 사용하면 효과적인 진정 보습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근본적인 과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