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에너지 담아 절정의 아름다움 선사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이번 ‘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은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구리나자(古力娜扎)가 영국의 한 박물관에서 우연히 마주하게 된 고대 로마 시대의 유물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함을 더했다.

‘황제의 메달’은 황실의 고귀함과 권위를 담아 황제가 특별한 사람에게 직접 하사했던 훈장이다. 당시 로마 제국에서 발달했던 황금세공기법을 케이스에 적용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황금빛을 재현했다. 또한 숨마 에센스의 특징인 ‘속부터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아 용기에 크리스털을 적용,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아름다움의 정수를 표현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자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구리나자가 꾸준히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숨마 에센스가 중국에서 ‘나자의 유금병(娜扎的鎏金瓶)’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리나자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