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화만’, 영국 최대 H&B 브랜드 부츠 입점
‘우화만’, 영국 최대 H&B 브랜드 부츠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0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대표 김도연)가 자사 뷰티 커머스 플랫폼 ‘우화만(우리같이 화장품 만들어 볼래?)’의 ‘인플라이트 릴렉싱 마스크 팩’이 9월1일 ‘영국1위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하며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화만은 뷰티 고객의 경험에서 나오는 아이디어를 선별하여 실제로 뷰티상품으로 개발하고 출시하여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부츠 입점 제품인 ‘인플라이트 릴렉싱 마스크 팩’은 우화만의 인기제품으로 건조한 비행기안에서 제거할 필요 없는 마스크 팩이라는 아이디어로 개발 된 상품이다.

이 제품은 베타인을 비롯, 트레할로스, 디포타슘글리시제이트, 히알루론산, 폴리쿼튬-51 등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잡아주는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극강의 수분, 보습력을 지니고 있으며,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고 살균과 소독 작용에 탁월한 라벤더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릴렉싱 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내에도 반입 가능한 75g 용량으로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우화만은 첫 오프라인 입점기념으로 9월1일부터 이번 부츠 전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9월12일까지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굿즈 컴퍼니 김도연 대표는 “우화만 제품이 부츠에 입점함으로써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과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유통 채널 확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