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가,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
잉가,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를 한층 더 화사하게!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가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을 출시했다. 잉가의 신제품인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은 잉가가 직접 소비자(이하 잉가 피플’)와 함께 소통하며 개발한 제품이므로 더욱 눈길을 끈다.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은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기존의 쿠션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고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는 톤 업 기능은 물론 데일리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잉가 피플에게 출시를 희망하는 제품에 대해 의견을 묻고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라며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환하게 밝혀주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톤 업 크림의 출시를 원하는 잉가 피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데일리 필터 톤 업 크림은 제형이나 마무리감, 향을 비롯하여 제품명까지 잉가 피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