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엑소 수호와 함께한 관능적인 향수 화보 공개
지방시, 엑소 수호와 함께한 관능적인 향수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표지 장식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차갑고 관능적인 모습을 선보인 엑소 수호와의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29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수호는 섹시한 남성미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턱시도 슈트를 갖춰 입고 신사다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야성적 모습으로 변신했으며, 단추를 풀어 입은 슈트, 카디건 사이로 드러낸 선명한 복근과 거친 질감을 살린 가죽 셔츠까지 완벽한 피지컬이 돋보였다. 특히, 수호는 손끝으로 투명한 향수병을 매만지며 대담하고 세련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수호는 청춘물부터 성장 스토리, 로맨틱 코미디까지 저마다 컬러가 다른 작품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수호는 화보에 이어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 그저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매일 볼 수 있는 우리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나, 많은 이들이 모르고 지나쳤던 일상적이고 평범한 이야기들을 그린 작품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지방시와 수호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829일 발행하는 '하이컷' 24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화보에는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향을 담은 랑떼르디 오 드 뚜왈렛랑떼르디 오 드 퍼퓸’, 쿨한 남성들을 위한 젠틀맨 코롱이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