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희 작가와 함께한 아이소이 북토크쇼 성료
백세희 작가와 함께한 아이소이 북토크쇼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화장품 아이소이가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의 저자 백세희 작가와 함께한 ‘i♡i 가로수길 북토크쇼’를 지난 23일 성료 했다.

백세희 작가와 함께한 ‘i♡i 가로수길 북토크쇼’는 스스로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아이소이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는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백세희 작가가 본인의 저서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에 수록된 외모강박 관련 경험담을 직접 나누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관객들이 직접 신청한 외모, 자존감과 관련된 고민 리스트를 함께 읽으며 ‘1:1 고민상담 Q&A’를 진행해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기도 했다. 북토크쇼 참가자 전원에게는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도서와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스페셜 키트’가 증정됐다.

이날 백세희 작가는 외모강박으로 인해 자존감에 상처받은 관객들에게 "자존감은 높다, 낮다로만 정의될 수 없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러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그리고 아이소이가 전하고 있는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메시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가 진행된 아이소이의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1층은 코스메틱 스토어, 2층 이벤트&라이브러리, 3층 리프레쉬 라운지로 아이소이의 제품 정보는 물론 화장품 성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일상 속 휴식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1층에서는 피부측정과 피부고민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2층에서는 북토크쇼,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참여 행사가 진행된다.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및 진행 클래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