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차별화된 시니어 모델 마케팅
에바끌레르, 차별화된 시니어 모델 마케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골프 마케팅이 성장동력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시니어 모델을 기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에바끌레르는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며 열풍이 불고 있는 시니어 모델을 기용,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이에 에바끌레르는 고객들의 체험이 입소문을 타면서 급속한 성장을 이뤄냈으며 골프장에서 채널을 확장해 온라인을 비롯해 해외에도 진출하며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데 최적의 썬블럭을 개발해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CC썬크림,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골프전용 컬리리스 썬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 등을 없애고 촉촉함과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골프장 입점률 1, 판매율 1위를 기록, 골프전용 썬블럭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