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 브랜드 런칭 15주년 맞이 CJ홈쇼핑 특별 생방송
누페이스, 브랜드 런칭 15주년 맞이 CJ홈쇼핑 특별 생방송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 특가방송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오는 25일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맞이해 오후 9시 40분 CJ홈쇼핑에서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 특가방송을 진행한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를 활용한 홈케어 미용기기로 미세전류가 진피와 근육층까지 전도되어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피부 톤, 피부 결,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1~5 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제품은 미세전류가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트리니티 화이트’와 눈가, 입가와 같이 얼굴 내 좁은 표면을 집중 관리해주는 국소부위 전용 ‘트리니티 엘르 헤드’, 레드라이트 및 적외선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트리니티 링클리듀서 헤드’ 총 트리니티 화이트 3종으로 누페이스 코리아 런칭 이래 역대 최저가인 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누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방송은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특가 방송이다.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만큼 다가오는 추석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