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올리브영 입점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올리브영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설탕과 식물성 오일 스크럽 립밤 출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건조한 가을, 겨울철 입술 보습은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립 스크럽 밤 ‘시에로 립 스크럽 (Siero Lip Scrup)’을 출시하며, 출시와 동시에 H&B 스토어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시에로 립 스크럽은 연한 핑크색의 부드러운 립밤 제형에 작은 스크럽 알갱이가 박혀있는 스틱 타입 립 스크럽 밤으로, 스크럽 알갱이가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면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천연 설탕을 함유해 자극 없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주며, 스틱 타입으로 덜어낼 필요 없이 입술에 직접 발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 원료가 입술을 코팅하고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입술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한여름에 비해 한층 건조해진 날씨로 벌써부터 메이크업 시 입술 각질이 신경 쓰인다는 분들이 많다”며, “보통 통에 담겨 손이나 스패출러로 덜어 쓰는 제형으로 많이 출시되는 립 스크럽제들에 반해 시에로 립 스크럽은 스틱 타입으로 출시돼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습과 스크럽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사계절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시에로 립 스크럽'은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디퍼 플럼퍼’ 역시 립스크럽과 함께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돼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