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 윤경선
  • 승인 2019.08.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보송한 타입의 무스 제형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3번째 틴트 라인인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퍼짐성이 좋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입술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며, 착색이 적어 잔여물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는 크림’, ‘무스’, ‘퓨레등 베이킹 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운 크림에 과즙을 섞은 듯 부담스럽지 않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잘 익은 사과가 생각나는 다홍빛 레드 컬러 ‘01#사과필링인척사랑스러움의 정석, 웨어러블한 핑크 컬러 ‘02#라즈베리무스인척말린 장미 컬러에 생기를 더한 오묘한 레드 컬러 ‘03#산딸기크림인척청순한 느낌의 MLBB 살구 컬러 ‘04#살구커스터드인척웜톤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브릭 오렌지 컬러 ‘05#무화과퓨레인척고혹적이며 흔치 않은 플럼 딥 레드 컬러 ‘06#블루베리머랭인척으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사전 체험단 모집에 1,600분 이상 신청해주시는 등 출시 전부터 신상 틴트에 관심이 뜨겁다예쁘게 그라데이션 되고 가벼운 사용감의 데일리 틴트를 찾고 계신다면 꼭 구매하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