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2품목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2품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산뽕나무 콤플렉스 각각 72%, 60% 함유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 2품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어퓨 ‘산뽕나무 잡티 앰플∙크림’은 잡티와 기미,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 산간 지역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산뽕나무 성분 ‘산뽕나무 콤플렉스’를 앰플 72%, 크림은 60% 각각 함유했다. 120시간 동안 저온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브루 공법으로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원장 안인숙)은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한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개선도를 시험했다. 4주 후 "눈에 띄던 잡티나 주근깨, 기미가 옅어진 것 같다"와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맑아진 것 같다"는 항목에 대한 피험자들의 긍정 답변율이 각각 100%를 기록했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 산뽕나무 앰플∙크림은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인 분들에게 제격”이라며 “평소 잡티와 주근깨 등으로 고민인 여성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어퓨는 제품 출시와 함께 유명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홍윤화는 산뽕도사로 변신해 자신의 개인기인 '똑딱뻥'을 패러디한 '뚝딱뽕'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하는 등 재치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