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지친 피부 보호 위한 완벽한 필수템
뜨거운 여름 지친 피부 보호 위한 완벽한 필수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2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띠코스/나틴다…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다양한 피부진정 화장품

무더운 여름, 더위와 함께 찾아오는 피부트러블 고민을 날려버리자!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끈적임 없이 촉촉함은 채워줄 아띠코스만의 여름 아이템을 소개한다.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갈락토미세스 스킨 에센스가 자연보습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해주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해준다.

여름에도 보습은 포기할 수 없다. 뜨거운 외부 열기에 지치고 차가운 실내 냉방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주는 나틴다 콜라겐 수분채움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 없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나틴다 데일리 퍼펙트 썬크림이 끈적임 없이 라이트하게, 자외선은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병풀추출물솔잎추출물티트리추출물의 진정 시너지가 극대화 된 나틴다 솔잎담은 진정 시카크림은 태양열과 열기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완벽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아띠코스 르셀 미백 에센스는 캡슐화 된 미백 에센스가 태양빛에 검게 그을린 피부를 환하게 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나이트케어로 사용시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복원해 겉 피부와 속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어 피부 텐션을 높여주는 히알루론산 에센스가 마무리 케어까지 완벽하게 해준다. 무더위로 지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6종 여름 스킨케어 시리즈 제품으로 여름에도 건강한 피부 미인이 되어보자.

아띠코스 갈락토미세스 (고급 스킨 에센스)
보습, 진정, 미백 페이스 전용 3 in 1 스킨 에센스

•제품특징
진정효과 :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98%가 함유되어 확실한 피부개선효과와 모공개선, 피부진정효과를 준다.
보습효과 : 갈락토미세스의 강력한 자연보습효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화이트닝효과 :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톤을 개선하여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다.
용량 : 100ml

나틴다 콜라겐 수분채움 크림
피부에 채워지는 콜라겐 보습, 진정 수분크림

• 제품특징 :
수용성 마린 콜라겐 성분과 프로폴리스 성분, 콜라겐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집중적인 탄력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외부의 자극과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마린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없이 라이트하게 피부에 밀착 흡수되어 촉촉하게 해준다.
용량 : 200g                                                                    

나틴다 데일리 퍼펙트 썬크림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제품특징
SPF 50+ PA+++로 UVA 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천연 코코넛 오일,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성분이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한 보습을 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 추출물, 병풀 추출물,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지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 순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레시한 발림성으로 들뜨지 않고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으로 자연스러운 피부색 보정 효과가 있다.
강력한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용량 : 50g

나틴다 솔잎담은 진정 시카크림
병풀추출물 + 솔잎추출물 + 티트리추출물의 진정 시너지

•제품특징 :
피부 진정을 위한 자연추출물의 최적의 배합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로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장벽을 복원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
병풀의 마데카식산 성분이 피부의 손상, 염증 예방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생성 및  대치 기능을 향상시키며 피부에 탄력 및 건강함을 부여해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솔잎의 뛰어난 항균 작용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EWG 그린 등급 1등급 원료가 31가지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준다.
용량 : 100g

아띠코스 르셀 미백 에센스 크림
미백, 보습, 진정 에센스 크림

•제품특징
입체 기술로 탄생한 나이아신 아마이드와 비타민 C의 강력한 미백 효과로 새하얀 눈꽃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 수분을 꽉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식물성 스쿠알렌 / 쉐어버터 / 녹두추출물 / 펩타이드성분 코코넛야자오일 등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수분을 꽉 잡아주어 보습과 피부탄력을 강화해 준다.
병풀 추출물 / 티트리추출물/ 호호바씨 오일 등 15가지 천연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를 주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준다.
용량 : 100g

아띠코스 히알루론산 에센스
강력한 수분공급 히알루론산

•제품특징
히알루론산은 수분분자를 자석처럼 강하게 끌어당겨 보습 성분을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층에 속부터 촘촘히 채워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강한 친수성으로 피부의 수분량을 1,000배까지 유지하고 피부 세포를 물에 결합시켜 피부의 모든 층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용량 : 10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