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AFTER SUNCARE’ 행사
동국제약 센텔리안24, ‘AFTER SUNCARE’ 행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 위한 제품 구성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8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AFTER SUNCARE’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마데카 세트를 최대 67%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물놀이, 휴가 이후 강한 자외선, 습한 날씨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제품 마데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수딩 진정 세트’는 자외선과 열로 인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동국제약의 진정 노하우를 담은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와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피부 조명 ON SET’은 광채 비타민 판테놀이 함유된 ‘마데카 파워 앰플’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더마 마스크 쓰리 브라이트닝 포뮬러’가 함께 들어 있다. 더위로 지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도울 뿐 아니라 광채와 수분광을 선사한다.


그 밖에 생활 속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지친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할 제품으로 구성된 ‘자외선 차단 & 클렌징 세트’,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병풀 추출물로 케어 해주는 ‘기초 풀케어 세트’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