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2중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 ‘아큐락’
아프로존, 2중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 ‘아큐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알 피부보습과 항산화

줄기세포 피부 과학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피부보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큐락(AQULOCK)’을 출시했다.

아큐락은 하루 한알만 섭취하면 피부보습과 항산화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물 없이 녹여먹거나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만들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촉촉한 피부로 지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수분 공급이 아니라 수분이 증발되는 피부장벽을 지키는 것이다. 피부장벽 속 세라마이드는 수분 손실과 외부 자극을 막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큐락에는 주원료 2종 곤약감자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C, 그리고 부원료 9(콜라겐, 비오틴, 히알루론산, 허니부쉬,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글루타치온, 엘라스틴,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주원료인 글루코실 세라마이드(Glucosyl Ceramide)’ 성분은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인정 받았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건강&이너뷰티 성분이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최근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금처럼 무더운 여름에 피부 수분은 몸 안에서부터 잠궈야 하며 이번에 출시한 아큐락은 건조하고 당기는 듯한 피부로 신경이 쓰이거나, 스트레스나 야근이 많아 피부가 거칠어진 직장인, 피부의 광채를 위해 피부 속 수분부터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지켜나가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