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
후르디아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보송 청포도 모공 케어

웰코스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빅 사이즈에 약산성 모공 필링 패드인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는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유분기를 순하게 녹여내어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효과가 특징이다.

약산성 저자극 필링 패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및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하였고, 모공수축 및 피지 분비 억제 특허 성분인 ANTI SEBUM P(특허 제10-1333676)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엠보싱 앞면으로 피부에 자극 없는 각질제거와 부드러운 뒷면으로 피부결 정돈 및 수분 공급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타사 대비 약 1.5배 빅 사이즈 패드로 얼굴뿐 아니라 넓은 바디 부위의 각질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청포도 필링 패드는 용기 타입(70)과 파우치 타입(1) 두 종류로 장소와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와 각질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께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