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KCON 2019 LA’ 참가
올리브영, ‘KCON 2019 LA’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밀레니얼 세대에 K뷰티 트렌드 전파

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LA컨벤션센터와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KCON 2019 LA>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의 세계화를 위해 북미, 중남미, 중동, 유럽, 아시아 등지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의 K컬쳐 컨벤션이다. 지난해 LA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무려 9만 4천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올리브영은 올해 KCON LA에서 ‘OLIVEYOUNG NOW SHIPS TO USA’ 라는 주제 아래,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최신 K뷰티 트렌드 전파와 글로벌몰 인지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6월 해외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K뷰티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몰’을 론칭했다. 올리브영은 론칭 당시, 글로벌몰을 통해 가장 먼저 공략하는 지역이 미국이라 밝힌 바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 기간 ‘딜리버리 박스 포토존’과 ‘회원가입 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부스를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한 체험존과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바르고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존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의 별도 브랜드존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