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에버셀’ 브랜드 신세계몰 입점 기념 세일
차바이오F&C, ‘에버셀’ 브랜드 신세계몰 입점 기념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까지 신세계몰에서 30% 할인 이벤트 진행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의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세계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럭스 셀 차저’ 등 ‘에버셀’ 브랜드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차랩(CHA:LAB)’과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세러데이 스킨(Saturday Skin)’ 제품의 특가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에버셀 럭스 셀 차저’는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을 둥근 캡슐 모양으로 동결 건조한 제품으로, 앰플, 에센스 등 리퀴드 형태의 화장품과 섞어 사용하면, 평소에 사용하던 화장품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바꿔준다. 이 제품은 유효성분의 안정성 및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 알씩 개별 포장됐다.

이 제품의 핵심인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은 59개의 성장인자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친화적 성분이 포함돼있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차바이오F&C 박해원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차바이오F&C 브랜드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