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 모집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 모집
  • 최영하
  • 승인 2019.08.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에 소비자 의견 더해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셀퓨전씨와 함께 신제품을 개발할 소비자 개발단 100인을 모집한다.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셀퓨전씨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나 셀퓨전씨가 민감성 화장품으로 알려진 만큼, 예민한 피부로 스킨케어 제품 선정에 어려움이 있거나 전문적인 피부 관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응모한 사람 중 선정된 100인의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은 출시 전 셀퓨전씨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의견을 더해 셀퓨전씨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은 9월 한달 동안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25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제품과 19년도 하반기 모든 신제품의 사전 체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셀퓨전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셀퓨전씨의 여정에 함께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셀퓨전씨 소비자 개발단 100인의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