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엘롯데몰’과 ‘더현대몰’ 입점
에스테덤, ‘엘롯데몰’과 ‘더현대몰’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1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기 주요 제품 비롯 태닝 2종 선봬

 ‘에스테덤(ESTHEDERM)’이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인 ‘엘롯데몰’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인 ‘더현대몰’에 입점한다. 에스테덤은 해당 온라인 몰에서 브랜드의 시그니처와 인기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 젠틀 딥 포어 클렌저, 시티프로텍트 미스트를 선보인다. 

동시에 ‘태양과 맞서지 않고 태양과 함께하는(with the sun)’ 선스파의 철학이 담긴 태닝 2종을 출시하며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별도의 선 스파가 있을 정도로 선에 대한 접근이 전문적인 에스테덤이 출시한 ‘브론즈 리페어 페이스 태닝 크림’과 ‘어댑트 썬 바디 태닝 로션’은 피부 본연의 자기 방어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페이스&바디 태닝 제품이다. 

에스테덤만의 글로벌 셀룰러 프로텍션 특허 기술과 익스터널 프로텍트 테크놀로지™가 태양과 외부 환경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셀프로 건강하게 태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페이스 태닝 크림에는 리페어 테크놀로지까지 적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에스테덤만의 어댑트 썬 테크놀로지™로 피부를 빠르고 고르게 태워주며 태닝 피부의 지속력도 높여주기 때문에 셀프 태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에스테덤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인 ‘엘롯데몰’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인 ‘더현대몰’에 입점하며 태닝 2종 추가 출시, 태닝 구매 시 오렌지 빛 비비디한 컬러의 ‘에스테덤 비치 타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엘롯데몰과 더현대몰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님의 쇼핑 편의를 도모하고자 하였다.”며 특히 “브랜드의 선 케어에 대한 철학이 돋보이는 태닝 2종 출시를 통해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하며 태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