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 윤경선
  • 승인 2019.08.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임도, 건조함도 없는 논알콜 고수분 수딩

‘로희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지난 12일(월) ‘올데이 수딩 젤 로션(All Day Soothing Gel Lo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시원한 수딩감의 산뜻한 젤 타입 로션이다. 조금의 끈적임도, 건조함도 없는 논알콜 고수분 수딩 젤 로션으로 인위적인 쿨링이 아닌 고수분 인자로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수딩 제품에 알콜이 함유되어 있으면 바르는 즉시 시원함을 주지만, 대신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심한 경우 따가움을 느끼게도 한다.

‘올 데이 수딩 젤 로션’은 연약한 피부를 더욱 건조해지기 쉽게 만드는 알콜은 과감히 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논알콜(Non–Alcohol) 제품으로 만들었다. 대표 수분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알란토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등을 함유해 수분 충전, 수분막 형성, 수분 밀착력까지 고려한 3중 고수분 보습으로 높은 수분감과 자극 없는 쿨링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튼튼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인공향료를 배제한 무향으로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습하고 끈적한 여름철과 같이 향에 예민해지는 시기에는 순한 성분의 무향 제품이 사용하기에 좋다.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즉각 수분을 채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올라운더 제품이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보습감까지 더해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열 오른 아기피부나 땀띠 및 발진에 수시로 덧발라 진정시키거나 애프터 선케어, 제모, 면도 후에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시킨 후 쿨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획득,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