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미용인들 축제 한마당 열린다”
“서울시 미용인들 축제 한마당 열린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1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4일 제5회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개최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와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최영희)가 후원하고 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협의회장 김정분(서울시 영등포구지회장))가 주최하는 ‘제5회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가 오는 9월24일 서울시 미용들의 축제 한마당으로 개최된다.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는 ‘한강을 품은 아름다운 미용예술경연대회’라는 슬로건으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 헤어스케치 등 총 70여개 종목에 1천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서울시장상을 받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지난해처럼 우리나라 대학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을 학생부 선수로 유치해 국제대회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한다는 방침이다.

대회를 준비 중인 김정분 서울시협의회장은 “서울시의 지원과 중앙회의 도움으로 제5회 서울시장배가 개최되게 되어 서울시 미용인들은 너무나 기쁘다.”며 “제5회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서울시 25개 지회장님들과 회원들이 똘똘 뭉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대회 성공을 자신했다. 

미용경기대회 외에도 미용산업 전시부스가 행사장에 마련되고, 수준 높은 헤어쇼를 통해 서울시 미용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서울시협의회는 서울특별시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제로페이와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를 경감해주는 제로페이 활성화와 이용확산을 위해 이번 대회에서 서울시 미용인들에게 널리 홍보해 경영에 도움이 되는 서울시협의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