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알러지컷’,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알러지컷’,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상담만 받아도 풍성한 혜택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상담이 가능하다. 바이오가이아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유산균종은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 개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동성제약은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얼리버드 엄빠이벤트’를 통해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4일 동안 바이오가이아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5명에게 7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츄어블정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바이오가이아 인스타그램 계정의 얼리버드 엄빠이벤트 홍보 이미지를 현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또 행사 현장에서 바이오가이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베페 베이비페어 홍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방문객에게는 한 알 씹기만 해도 풍성한 거품이 일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강 케어가 가능한 정제형 발포 가글 ‘블링데이 버블 캔디 마우스워시’가 증정된다.

알러지컷 부스 역시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며 제품과 알레르기 증상에 대해 건강상담을 진행한다.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 각 부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가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은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내 동성제약 부스는 B홀 A220(바이오가이아)과 A216(알러지컷)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