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시술 부담? 내가 직접 효과 낸다
성형·시술 부담? 내가 직접 효과 낸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형 교정, 입술 필러, 눈썹 문신 효과 등 셀프족 ↑

외적인 기준이 점점 더 획일화됨에 따라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한 성형 수술이나 시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그만큼 미용성형 산업의 규모도 점차 커지고 있지만, 간단한 시술이라도 시간과 비용은 물론 수술 후의 만족도, 후 관리 등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시간이나 비용 등 여러 가지의 이유 때문에, 또는 작은 고통에도 민감해 수술은 물론 눈썹문신과 같은 비교적 약한 시술조차 엄두도 내지 못하고 이들은 이를 대체할 아이템으로 몰리고 있다. 이들은 시술에 도전하기 전 바르거나 붙이는 것 만으로 일시적인 시술 효과를 내는 뷰티 아이템들을 활용해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조금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한 것이다.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스토리의 ‘브이라인 밴드’는 뷰티 프로그램에 까지 소개되는 등 화제의 아이템으로 꼽힌다. 강력한 신축성 원단인 바이오 네오프렌을 사용해 턱끝부터 얼굴 전체적으로 리프팅을 시켜주는 밴드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소개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용방법은 턱선을 따라 밴드를 가볍게 감싸준 뒤 밸크로를 고정하고 하루 30분~1시간 정도 착용하면 되 비교적 간단하다.  

장기적인 제품 착용 말고 급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쉐이딩만으로 통통한 볼 살과 부어버린 얼굴을 감출 수 없다면 붙이는 방법으로 갸름하게 보일 수 있도록 만든 리프팅 테이프가 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양 끝과 중앙부의 기능을 다르게 만들어 고정력과 탄력성을 높였다. 또한 0.02mm의 초박형 투명 원단과 의료용 접착제를 사용해 피부에 부착해도 안전하고 티 나지 않으며,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결과 무자극성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시술 없이 도톰하고 탐스러운 입술을 원한다면 컬러에 따라 플럼핑 강도가 달라지는 시에로코스메틱의 플러스 플럼퍼가 있다. 지모뿌리추출물, 생강오일 등의 함유로 즉각적으로 플럼핑 효과를 부여해 도톰한 베이글 립을 만들어준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다른 립 제품과 함께 레이어드해 사용하면 입술 볼륨을 업그레이드 해주며, 보습에 효과적인 11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립밤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눈을 더욱 입체적이고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애교살이 없어 슬픈 사람들을 위한 애교살 필터테이프도 있다. 내 피부 같은 스킨 톤으로 티 나지 않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가로와 세로 폭을 자유롭게 조절해 감쪽같은 애교살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특수 재질로 만들어져 메이크업을 해도 번지거나 뭉치지 않으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끈적임이 없이 만들어 예민한 눈가에도 피부 자극이나 늘어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눈썹모가 빈약해서 고민이지만 눈썹 문신을 하면 모양을 바꾸기도 힘들고 실패했을 경우 변경하기도 어려워 망설이고 있다면, 한 번 그리면 9일동안 지속되는 타투 브로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강력한 타투 효과로 세안 후에도 진하게 지속되며, 강하고 진한 팁과 섬세한 브러쉬의 듀얼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진하기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눈썹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등 타투 효과를 원하는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