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컬러마스크 ‘팩밍아웃’ 캠페인’
비브라스, 컬러마스크 ‘팩밍아웃’ 캠페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까지 개인 SNS채널 통해 참가

유니크 프리미엄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최근 확산되고 있는 ‘나나랜드(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기준으로 내 사진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나답게 행동하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응원하며, 자신을 스스럼없이 표현하는 타겟층의 특성에 맞춰 비브라스의 컬러 마스크를 활용한 ‘팩밍아웃’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신을 드러내라, 비브라스 컬러마스크 팩밍아웃!”이라는 주제로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 몰과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비브라스의 컬러 마스크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부착한 사진과 자신만의 멘트를 SNS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팩밍아웃’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들이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컬러 마스크팩(4종 중 랜덤 1매)을 수령할 수 있으며, 마스크팩을 붙인 채 자신만의 재미있는 비밀을 표현할 수 있는 멘트를 든 모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지원된다.

‘팩밍아웃 캠페인’을 위해 제공되는 제품은 최근 출시된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로, 4가지 각각 다른 컬러와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호일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돼 그날의 피부 상태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의 독자적인 에어호일시트(Air Foil Sheet™)공법으로 탄생한 ‘3중 구조 호일시트’가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낸다.

‘팩밍아웃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지원할 수 있고, 9월 4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 7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1명), 2등 에어팟 (3명), 3등 비브라스 P.S.립스틱 7종 KIT (5명), 마지막으로 위트상 컬러마스크1SET (10명)까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팩밍아웃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블루밍 래디언스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최근 SNS 및 유명 뷰티 유튜버들이 앞다퉈 핫한 아이템으로 소개할 만큼 유니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마스크”라며, “온라인 공간에서 나를 표현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