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세트
베이직,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스크럽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마스크 구성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외부 공해로부터 오염된 두피를 말끔히 세정하고, 손상된 모발을 보수해주는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비건 원료를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신개념 두피 스크럽 샴푸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는 헤어트리트먼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 각질 제거제인 바다 소금의 저자극 스크럽 효과와 민트 멘솔의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인 베이직 스칼프 리바이벌 퓨리파잉 스크럽은 두피 각질, 피지 분비, 각종 헤어 제품 등으로 답답해진 두피와 모발을 딥클렌징 해준다. 

또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딥케어 듀오를 이루는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E가 들어있는 페루산 그린 커피빈 오일 등을 주 원료로 하여 모발 본연의 회복력을 강화해주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꿔준다.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모발의 손상을 예방하고 윤기를 부여해 어디에서나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해 준다.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 기획세트를 구입하면, 베이직 에코백을 증정한다. 베이직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온라인몰, 성수연방과 여의도 디스트릭트Y에 위치한 띵굴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