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와 CLIV, ‘왓슨스 HWB 어워즈’ 3관왕 수상
BRTC와 CLIV, ‘왓슨스 HWB 어워즈’ 3관왕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 증명

아미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CLIV가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인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에서 주최한 ‘2019 HWB(Health,Wellness,Beauty Awards)’ 어워즈에서 총 3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미코스메틱은 연속 2년 인기토너상을 수상하며 중국에서의 인기를 자랑했다. 

‘뷰스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HWB 어워즈는 매년 중국 왓슨스에서 헬스&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중국 뷰티업계의 최대 시상식인만큼 한 해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한다. 아미코스메틱은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 인체적용시험 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BRTC와 CLIV 두 개 브랜드가 작년 4관왕에 이어 올해에는 또다시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올해에는 HWB 현장에서 BRTC와 CLIV 브랜드관을 운영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돋보이는 부스에서 수상제품을 전시했고 부스에서 이질보(一直播) 직방을 진행해 누적 뷰잉 수 32억을 돌파했다.

​BRTC는 발효성분으로 피부의 새로운 활력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BRTC의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 꾸준히 중국에서 인기를 이어나가며 ‘인기 토너상(人气润肤产品)’을 수상했다. 이와 동시에 BRTC 파워옴므라인이 올해 5월에 런칭하자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었고 특히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은 한 개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기옴므에센스상’을 수상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BRTC는 김종국을 모델로 하는 브랜드로 특히 그 중에서도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전 제품 라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더마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신규 런칭한 파워옴므올인원 에센스는 남성들이 원하는 보습과 모공축소를 한번에 해결하며 국민 인기 랭킹‘2019년 인기 옴므 에센스상(年度优选男士精华)’을 수상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CLIV는 2019년 빛나는 대상부문(年度闪耀大奖)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골드 뷰티 브랜드상(甄选黄金美肌品牌)’을 수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상을 수상해 중국에서 CLIV의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CLIV는 에스테틱샵 인기브랜드로 앰플은 효능에 따라 맞춤형 선택 가능하여, 프레스티지 3종, 프리미엄 2종, 스페셜 3종으로 피부에 상태에 따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하반기에 24K 골드라인을 런칭 예정으로 소비자들은 강력한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보이는 홈 에스테틱 골드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CLIV는 이미 에스테틱 앰플로 유명한데 중국에서는 또한 ‘송지효 앰플’, ‘송지효의 홈에스테틱’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향후에도 CLIV는 고객들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며, 에스테틱을 원하는 고객에게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홈 에스테틱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만나서 소통할 날들이 기대가 된다.”라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