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브랜드 클래스 진행
‘무스텔라’,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브랜드 클래스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1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 선사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유럽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2019년 가을학기 맞이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2019 가을학기 ‘무스텔라 브랜드 클래스’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점에 따라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키 쑥쑥 성장 마사지 클래스’와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보습튼튼 가을철 스킨케어 베이비 마사지’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각 클래스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99%의 ‘무스텔라 베이비 오일 100ml’ 또는 세라마이드와 콜드크림이 함유되어 입술이나 볼 등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쓱쓱 바르는 보습스틱 ‘무스텔라 너리싱 스틱 위드 콜드크림 9.2g’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스텔라 베이비 오일’은 마사지에 적합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되어 마사지 후에 아이의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무스텔라 너리싱 스틱 위드 콜드 크림’은 아보카도 열매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 비즈왁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보호막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연약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고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해당 증정 제품은 클래스 내용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된다.

무스텔라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베이비 마사지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뿐 만 아니라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무스텔라 제품으로 연약한 아이의 피부 케어를 도울 예정이다.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2019 가을학기 브랜드 클래스는 오는 2019년 8월부터 9월까지 약 2달 간 홈플러스 서울 상봉점, 영등포점, 금천점 포함 21개 지점 내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브랜드 마사지 클래스를 진행하는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및 아시아를 포함하는 91개국에 판매되며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