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에스테틱 엣 홈 아이겔 마스크’
퓨어덤 ‘에스테틱 엣 홈 아이겔 마스크’
  • 윤경선
  • 승인 2019.08.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한 프리미엄 아이 케어
미니멀한 용기! 더욱 커진 아이 겔 사이즈!

아이패치제품은 피부층이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 붓기 등을 관리해주는데도 탁월하다. 더군다나 간편한 사용감까지 더해져,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퓨어덤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아이 패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3가지 타입으로 선보였다. 퓨어덤 에스테틱 엣 홈 아이겔 마스크는 기존의 아이 겔 패치 사이즈보다 한층 더 커진 스퀘어클(Squircle)’ 형태로, 언더 아이부터 눈꼬리까지 넓은 부위를 케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무거워서 흘러내리는 겔 타입의 패치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굴곡진 얼굴에도 들뜸 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치가 떨어지는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로워진 용기에도 특별함이 숨겨져 있다. 그것은 바로 용기 하단에 내장된 핀셋이다. 겔을 집다가 생기는 겔 찢김, 미끄러짐 현상을 방지해주는 특수 핀셋 형태로 개발되었으며, 개봉 후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는 핀셋 거치대가 용기 상단에 위치하여 소비자의 편리성까지 고려하였다. 퓨어덤 에스테틱 엣 홈 아이겔 마스크는 총 3종으로 영양감 넘치는 사용감으로 눈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골드 하이드로겔 타입과 쫀쫀한 사용감으로 밀착력이 우수한 고무겔 타입, 에센스가 피부에 녹아 흡수되면서 색이 투명하게 변하는 체인지겔 타입 등 소비자의 피부 고민별 맞춤 제품을 선보여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퓨어덤 관계자는 시중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형태의 아이 패치로, 퓨어덤의 아이패치 노하우를 더한 에스테틱 엣 홈 아이겔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더욱 커진 사이즈의 겔 마스크로 눈가뿐만 아니라, 보습이 필요한 볼, 목 등 다양한 부위에도 함께 사용하여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