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신제품 광고 공개…피부 결점 커버 강조
한스킨, 신제품 광고 공개…피부 결점 커버 강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방탈출 이벤트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신제품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의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 결승전을 진행한다.

한스킨 SNS,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선보인 광고에서는 ‘미친 커버, 완벽 밀착’으로 ‘매드(MAD) 쿠션’의 애칭이 붙은 제품이 필요한 일상 속 3가지 상황(원터치 커버, 옷에 묻어나지 않은 화장, 술자리에서도 빨개지지 않는 얼굴)을 보여주며, 각 영상의 끝에 염소, 독수리, 젖소의 ‘매애애드’ 울음 소리와 함께 전해 제품의 장점을 표현하고, 재미를 더했다.

한스킨의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블레미쉬 커버’에서 커버력을 강화해 홍조, 잡티, 흔적 등 다양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제품이다. 또한 얇은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의 ‘세미매트(21호, 23호)’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21호, 23호)’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스킨은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 결승전을 12일 저녁 7시에 시작한다. 11일까지 치른 예선전을 통과한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마지막 문제를 먼저 푼 선착순으로 100만원(1등, 1명),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할인 쿠폰 등 총 8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의 광고 영상과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