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8월 출석 적립금 이벤트 진행
보나쥬르, 8월 출석 적립금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 적립금 이벤트로 기존과 신규 회원 모두 지원 가능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8월 한 달간,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출석 적립금 이벤트를 자사몰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석 적립금 이벤트는 보나쥬르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기존 회원과 아울러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사몰 회원에 한해 당일 하루 출석 시 100원을, 연달아 1주일 출석 시 1,0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한달 모두 출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쌓인 적립금은 보나쥬르 공식몰에서 한도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출석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는 보나쥬르의 전체 라인업 중, 추천 제품으로는 착한 녹차 수분크림 '그린티 워터밤'을 비롯해 초록 비타민 세럼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바르는 필링 토너 '가지 데일리 BHA 토너' 등 다양한 비건 화장품이 있으며,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여름 내 시작된 휴가 기간 피부관리와 애프터바캉스 케어가 가능한 제품들이 대표적이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브랜드 중 최다 비건 인증을 받은 보나쥬르의 인기가 날로 늘고 있다”라며, “보나쥬르의 이번 출석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착한 성분의 보나쥬르 화장품도 체험해보고 건강한 피부로 행복한 8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나쥬르의 이번 출석 적립금 이벤트는 보나쥬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